본문 바로가기
아기개미 율쪼꼬

맥주 회사의 주인이 되세요. 코로나때문에 집혼맥이 취미가 된 분들 주목~!(feat.하이트진로)

by 제주사는 율쪼꼬 2020. 4. 4.

▷맥주 회사의 주인이 되세요. 코로나때문에 집혼맥이 취미가 된 분들 주목~!(feat.하이트진로)

 

안녕하세요! 율쪼꼬입니다.

토요일인 오늘... 집에서 뒹굴뒹굴 늦잠 자고...

배고파서 뭐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우리나라 삼대 느님!

연느님... 유느님...

'치느님'을 영접했답니다 ㅎㅎ

 

저의 치킨 원픽은 '비비큐 황금올리브'인데요.

오늘은 문을 열지 않은 관계로

멕시카나 후라이드, 양념 반반을 먹었어요.

 

치킨 향기(?)를 맡는 순간

여러분들은 뭐가 떠오르시나요?

 

맥! 주! 아니겠습니까ㅎㅎ

 

사실 저는 엊그제까지만 해도 
"치킨에는 콜라지~"

라고 하던 어린이(?)였답니다.

 

그런데 한 번은 친구가 맥주 '테라'를 추천해줘서

치킨과 함께 마셨었는데요.

 

테라는 맥주 특유의 보리 맛(?)도 생각보다 세지 않고,

쓴 맛도 덜했답니다. (율쪼꼬 피셜...)

 

그래서 그 후로 치킨만 보면 맥주가 생각난다는...

 

 

치킨 & 맥주(테라)

 

허겁지겁 먹기 전,

침 뚝뚝 흘리며 찍은 치킨과 맥주예요.

 

바삭바삭 보기만 해도 음성지원이 되는 후라이드

매콤 달콤 붉은 양념 때문에 침샘이 가만히 있지 않는 양념!

 

배부른 지금 다시 봐도 먹고 싶네요.

 

 

 

 

4월 1일에 넷플릭스에 올라온 '하울의 움직이는 성'을 보면서 먹었어요.

 

'켈스퍼'도 맥주를 마시고 싶나 보네요.

저 혼자만 먹는 게 살짝 미안했답니다^_^

 

 

아기 개미가 된 지 한 달 정도 된 저는

어떤 주식을 살까 고민하는 게 주된 고민이었는데요.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있는 현시점에서

집에서 혼맥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또 점점 시간이 지나고 코로나로 인한 피해가 줄어들면서

하나 둘 거리에 나오기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학교, 회사에서 모임 등의 행사가 늘어난다면,

길거리로 나오는 사람들의 비율과 비례하게 술의 소비량도 증가할 것이라고 생각됐어요.

 

그래서 저는 얼마 전에 '하이트진로' 주식을 샀답니다.

 

 

율쪼꼬의 하이트진로 주식

 

'하이트진로'는 국내 최대의 맥주 및 소주 제조 회사입니다.

현재는 중국에 현지법인을 설립하는 등 해외법인 설립과 해외 수출 증대에도 힘쓰고 있어요. [네이버지식백과]

 

세계적으로 경제는 위기 상황이지만,

이런 시기에 스스로의 투자 원칙을 항상 되새기고,

올바른 판단을 한다면

'위기는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경제 위기 상황에서도 눈 여겨볼 만한 기업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